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ADATA RMA 관련

반응형

Rakuten에서 구입하여 사용하던 ADATA SU650이

컴퓨터 바이오스에서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AS를 한국으로 보냈습니다.

하지만 제품이 보증기간 이지만 한국에서는 2020년 4월 부터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안으로 제시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녕하십니까. ADATA KOREA 입니다.

고객님의 S/N로 확인시 미국 구매 제품으로, 당사는 로컬구매에 한하여 RMA 물류비용 1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구매가 아닌 경우 왕복 물류비용이 발생됩니다.

고객님이 국내에 거주하시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5만원 지불시 국내에서 국내구매제품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 직접 미국으로 제품을 발송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이경우에는 미국까지의 운송비가 왕복 고객님부담되며, 5만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됨)  

고객님의 사용하시는 모델명과, 1), 2)중 원하시는 서비스를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아닌거 같아 대만으로 보내기로 맘을 먹고 진행해 보았습니다.

 

https://www.adata.com/kr/

이렇게 들어가서 RMA를 신청하면 무조건 ADATA Korea로 신청되어 회신이 옵니다.

아래의 대만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https://www.adata.com/tw/ss/fixonline/

 

크롬에서 번역한 것입니다.

 

 

기술지원을 신청합니다.

 

 

위의 설명에 저는 아래와 같이 영어로 입력했습니다.

My SSD cannot detect in CMOS BIOS.
I'm living in korea.
I want to receive service in Taiwan.
ADATA Korea says that send it to america.
Please help me this situation.
Thanks,

 

하루 정도 지나면 메일이 옵니다.

하단에 보면 내용을 입력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에 다시 영문으로 내용을 입력했습니다.

Hi.
Many thanks for your reply.

My serial number is "2H00000000000" and I'm living in Korea now.
ADATA Korea says that send it to america.
But I want to receive service in Taiwan.

사진도 좌우 옆면을 찍어서 보냈습니다. (워런트 씰이 안 망가진것을 확인하는 용도입니다.)

 

대만 주소와 주의사항(봉투나 박스 위에 inquiry number를 적어달라고 합니다.)이 메일로 옵니다.

코로나로 대만에 항공소형포장물은 보낼수 없다고 합니다. 제일 싸게 보내는 방법으로는 배편이 있습니다.

비용은 약 만원정도 합니다.

 

일단 소포로 보냈고 수리가 진행되는 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추가 : 8월 18일

오늘 확인해 보니 도착했네요. 발송에서 부터 대략 40일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AS 서비스 조회에서는 도착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추가 : 9월 16일

RMA된 SSD가 왔습니다.

새 제품으로 왔네요. 성공했습니다.

 

반응형

'세상사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뜰폰 관련  (0) 2021.01.04
LG Gram 7주년 이벤트  (0) 2020.08.21
강남사랑상품권 사용처  (0) 2020.05.22
서초사랑상품권 사용처  (0) 2020.05.02
KB 스타뱅킹 모바일 인증서  (0) 2020.03.24